글로벌 XR 리더 VIRNECT

버넥트, XR 콘텐츠 무료 제작 이벤트 진행

버넥트(대표 하태진)는 오는 31일까지 버넥트 메이크(VIRNECT Make) 솔루션을 활용해 XR 콘텐츠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버넥트 메이크는 디지털 정보 제작 XR 솔루션으로, 프로그래밍 없이 누구나 쉽게 원하는 정보를 XR 콘텐츠로 제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또한 코딩 없이 클릭으로 쉽고 간단하게 XR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고, 기존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XR 콘텐츠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다영한 디바이스별 콘텐츠 제작 기능을 제공한다.

버넥트 메이크로 만들어진 XR 콘텐츠는 버넥트 뷰(VIRNECT View) 솔루션에서 시각화하여 확인할 수 있어 업무 속도와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박근영 버넥트 사업센터장은 "XR 콘텐츠가 필요하지만 비용과 제작 방식 등을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XR 콘텐츠 무료 제작 이벤트 참여로 XR 콘텐츠의 효용을 크게 체감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기업 및 개인 등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콘텐츠에 한해 버넥트가 전액 무료로 XR 콘텐츠를 제작해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넥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